메뉴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복지시설 노래봉사 사업 추진

 

(경인뷰) 의왕시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관내 요양시설인 ‘건강재활요양원’을 방문해 노래 재능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찾아가는 복지시설 노래봉사’는 관내 요양원에 계신 어르신들과 요양보호사를 위로하기 위해 진행된 사업으로 동 협의체 위원 10명의 노래와 기타, 색소폰 연주, 간단한 요가 등 재능기부로 이뤄졌다.

이에 더해 제철 과일과 음료수, 과자 등 선물을 전하며 정성을 함께 나눠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각자 일들도 바쁠 텐데 공연을 위해 직접 이곳을 찾아와 멋진 공연을 보여주고 선물도 줘서 고맙고 행복하다”며 감사를 전했다.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복희 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행사를 위해 함께 열심히 준비한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안상숙 내손1동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큰 기쁨을 느낀다”며 “행사추진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연습하고 공연 해주신 동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시는 협의체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고위험 독거어르신 12가구를 방문해 참외를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