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려 루트젠과 라보에이치가 CJ올리브영 ‘올스킨 올케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올스킨 올케어’는 CJ올리브영의 ‘스키니피케이션’ 마케팅 캠페인으로,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들 참여한다. 두피와 바디를 얼굴처럼 세심하게 관리하는 트렌드를 알리고, 세정을 넘어 스타일링과 스페셜 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려 루트젠은 여성 탈모 맞춤 케어라인으로, 지난 1년간 여성탈모샴푸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헤어볼륨필러’를 프로모션 주요 품목으로 선보인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여성들의 풍성한 볼륨케어 니즈에 맞춘 헤어볼륨필러는 모발 컬링을 연출하는 일반적인 스타일링 제품과 달리 모발 뿌리 볼륨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셋팅 효과로 헤어 볼륨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내추럴 볼륨부스터TM 기술이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지지해준다. 버블 제형으로 만들어져 뭉침없이 빠르게 펴 바를 수 있고 산뜻한 흡수력으로 모발이 무겁거나 뭉치지 않는 것이 큰 특징이다. 탈모증상완화는 물론 두피와 모발에 영양 부여 및 스타일링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7월 한 달간 특별할인가 및 금액대별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라보에이치는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제품을 한정기획으로 선보인다.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을 샴푸, 캡슐 트리트먼트, 헤어라인 앰플, 앰플토닉 등 각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라보에이치 베스트셀러인 두피강화 샴푸는 쿠로미 투명 파우치와 함께 기획세트 구성했으며, 헤어라인 앰플은 1+1 구성에 손거울 키링을 한정판 굿즈로 증정한다. 헤어케어 루틴을 새롭게 제시한 앰플토닉은 리필 포함한 한정기획으로, 캡슐 트리트먼트는 대용량으로 구성했다.
려 루트젠과 라보에이치의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은 7월 한달 간 진행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