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평택시 지역특화 창작공연 가족뮤지컬 <꿈길> 공연

평택의 역사를 담은 가족뮤지컬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오는 8월 30일과 31일 이틀간 평택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4년 가족뮤지컬 <꿈길> 공연을 선보인다.

 

본 공연은 2021년부터 시작한 지역특화 발굴 및 지원 사업의 3년 차 프로젝트 중 마지막 단계로 창작뮤지컬 <신아위>를 이은 두번째 창작공연이다.

 

▲ 공연포스터

 

지역특화 발굴 및 지원 사업은 평택시문화재단이 2020년부터 평택만의 고유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발굴하고 지원하고자 진행하는 사업으로, 새로운 공연 작품을 개발하여 지역민들에게 공연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타 지역 관객들에게도 평택만의 매력을 알리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공연은 평택 간척의 역사를 다룬 가족뮤지컬로, 평택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은 지역의 독특한 역사와 문화에 대해 자연스럽게 공감하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자연과 소통하는 능력을 지닌 주인공과 그의 친구들이 펼치는 모험과 우정 이야기는 관객들에게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을 기대된다.

 

티켓은 전석 1만원으로, 7월 25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pccf.or.kr)와 인터파크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 (031-8053-3513)로 하면 된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