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네슬레코리아, 초콜릿 브랜드 ‘다막’ 국내 유통 물량 확대 발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다막’, 6월 말 국내 론칭 후 3주만에 4만개 이상 판매 기록…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유통 물량 확대 나서

네슬레코리아가 최근 국내에 첫선을 보인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다막(Damak)’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유통 물량 확보에 나선다.
 

네슬레코리아 다막 밀크 초콜릿

▲ 네슬레코리아 다막 밀크 초콜릿

 

지난 6월 말 국내 판매를 시작한 ‘다막’은 네슬레의 고품질 초콜릿에 프리미엄 피스타치오 생산지로 유명한 튀르키예산 피스타치오를 함유한 블럭 타입의 초콜릿으로, 한국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신선한 맛을 선사해 출시 3주 만에 4만 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는 등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막은 오리지널 플레이버인 ‘밀크’ 초콜릿과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클라바’ 초콜릿 등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다막 밀크 초콜릿은 네슬레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에 풍미 깊은 고소함이 특징인 튀르키예산 고품질 피스타치오를 18% 함유해 기존 초콜릿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다막 바클라바 초콜릿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 베이스에 고품질 튀르키예산 피스타치오,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작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플레인 버터 맛의 바클라바 도우 조각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최근 국내에서 이색 디저트로 주목받고 있는 튀르키예 대표 디저트인 바클라바를 초콜릿으로 표현한 제품으로, 얇은 파이 사이에 버터·견과류·설탕 등을 넣어 바삭하면서도 달콤한 바클라바의 특징을 잘 구현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네슬레코리아는 다막 초콜릿의 인기에 힘입어 가능한 빠르게 유통 물량을 확보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도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현재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SSG닷컴 등 일부 채널에서 다막 초콜릿을 만나볼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다막 브랜드는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에서 오랜 명성을 지닌 네슬레가 한국에서 초콜릿 카테고리를 한층 확장하고 새로운 디저트를 원하는 많은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고품질 초콜릿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막 초콜릿을 더 많은 곳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물량 확보에 힘쓰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