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평택에서 펼쳐지는 가을 뮤지컬 축제!

평택시문화재단 ‘9월 마토예술제: 다함께 뮤직-콜!’ 개최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오는 9월 28일(토) 안정리 예술인광장 일대에서 ‘9월 마토예술제: 다함께 뮤직-콜!(Everyone, Music-all!)’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마토예술제는 ‘뮤지컬’을 주제로 진행되며, 행사의 주제인 ‘다함께 뮤직-콜!’은 축제장에서 뮤지컬 음악을 함께 즐기고 부르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축제를 위해 특별히 뮤지컬 배우 김보경, 김이삭과 8인조 뮤지컬 앙상블팀 ‘더뮤즈’의 화려한 갈라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체험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뮤지컬 ‘캣츠’, ‘미녀와 야수’, ‘영웅’ 등을 테마로 한 체험과 뮤지컬 넘버가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대형 포토존과 레드카펫이 안정리예술인광장에 설치되며, 관람객들이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쉼터도 운영될 예정이다.

 

생활문화팀 한정연 팀장은 “선선한 가을 저녁,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축제를 준비했다.”며, “체험과 부대행사는 16시부터 운영하고, 콘서트는 18시 30분부터 시작하니 가족들과 즐겁게 방문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덧붙여 돗자리, 팝업텐트, 간식 등을 지참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090-8874-3037)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