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시민이 주신 아이디어로 광명에 윤석열탄핵 현수막 100개 달겠다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원하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현수막을 통해 알리는 활동

광명촛불행동(상임대표 김혜민), 국민주권당 경기도당, 사회민주당 경기도당이 광명시민 <탄핵현수막행동>을 개시했다. <탄핵현수막행동>이란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원하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현수막을 통해 알리는 활동을 뜻한다.

 

▲ 광명촛불행동이 내걸은 현수막

 

지난 9월 10일~12일 한국갤럽에서 진행한 대통령 직무 수행평가 여론조사에서 윤석열 대통령 직무 수행에 대한 긍정평가가 20%, 부정평가가 70%에 달했다. (9.10~12. 무작위 추출된 무선전화 가상번호에 전화 조사원 인터뷰 방식으로 진행. 응답률은 10.4%.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와 한국갤럽 홈페이지를 참조)

 

한미일 군사동맹과 후쿠시마오염수 방류용인, 독도지우기 등 친일적 행보와 경제파탄, 의료대란, 고물가 무대책 등 윤석열 실정에 대한 시민들의 분노가 갈수록 커지고 있는 것이다.

 

이번 <탄핵현수막행동>은 윤석열 탄핵을 하루빨리 앞당기기 위한 여론전 차원에서 기획되었으며, 광명촛불행동이 개최할 11월 9일 윤석열탄핵 광명유권자대회 홍보 일환이다. 오늘부터 광명 시내 곳곳에 윤석열 탄핵 현수막이 부착되어 시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11월 9일 오후 4시 철산역 상업지구에서 윤석열탄핵 광명유권자대회를 성대하게 성사할 예정이다.

 

김혜민 광명촛불행동 상임대표는 “윤석열 탄핵의 주인은 국민이다. 11월 9일 탄핵 행사를 기획하고 광명시민들의 힘을 모으는 차원에서 현수막행동이 기획되었다”며 “탄핵을 바라는 마음이 담긴 현수막 문구를 보내주시면 검토 후 현수막을 부착하겠다”고 밝혔다.

 

※탄핵현수막문구 제안 및 11/9일 윤석열탄핵 광명유권자대회 참가문의 : 010-5864-5510(김혜민)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