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제 16회 경기도 미술공모전 작품 공모

신진 장애예술인 발굴을 위한 장애인미술공모전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가 주관하는 ‘제16회 경기도 미술공모전’이 7월 18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내가 사는 곳의 이야기”로, 단순한 주소지를 넘어서 우리 삶의 배경이자 이야기가 담긴 공간을 의미한다.

 

나만의 특별한 장소, 추억이 깃든 곳, 가족과 함께하는 공간, 경기도의 자연과 도시, 다양한 풍경과 사람들, 그리고 그곳에서 느끼는 감정(편안함, 희망, 아픔 등)을 자유롭게 표현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등록 장애인 누구나 가능하며 회화와 디지털 작품을 1인당 최대 3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신예 작가 발굴을 목적으로 하며, 참가자는 접수 서류와 작품 사진을 7월 18일(목)까지 구글폼(https://forms.gle/eaya9kpNyVVsG8HP7) 또는 전자우편(nurim1@ggwf.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온라인 심사를 통해 작품 30점을 선정한 후, 2차 심사로 최종 20점의 수상작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가작과 특별상이 수여된다.

 

수상작 발표 이후 시상식과 함께 수상작 특별전이 열릴 예정이며, 참가자들의 예술적 역량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계획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누림센터 공지사항 안내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협력지원부(031-299-5037)으로 하면 된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