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시민과대안연구소 인천권역 협동조합 대상 교육 실시



2017년 인천광역시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기관인 (사)시민과대안연구소는 인천권역 협동조합의 임직원과 조합원을 대상으로 지난 상반기 교육에 이어 하반기 협동조합 운영교육을 실시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조합원 교육은 협동조합의 운영원리·네트워킹·법무·회계 등 실질적인 직무에 대한 주제들을 담고 있다.

오는 9월 12일(화) 10시 부평구 소재 (사)시민과대안연구소 교육장에서 인천광역시 협동조합협의회 심형진 회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조합원 교육이 실시된다. 그 다음 회차부터는 차례대로 인천평화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의 송영석 전무이사, 조현행 세무사, 송기찬 법무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협동조합팀 이창현 연구원은 “지난 상반기 교육을 통해서 인천 권역 내 많은 협동조합들이 네트워킹을 통해서 기업 간 연대사업으로 이어졌고, 소규모 협동조합들이 운영과정 중 어려워하는 법무·회계 등 전문영역에 대해서 교육을 통해 무료로 상담 받고 안내 받을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 참여기업들이 만족해 했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시민과대안연구소 협동조합팀(☎ 032-715-5616)로 문의하면 되고, 세부사항은 (사)시민과대안연구소 사회적경제 홈페이지를(http://www.sidaeyeon.net/main.php?userAgent=PC) 확인하면 된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