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대학교에 등장한 오징어게임

늘어난 비대면 수업 점심은 공짜

수도권 대학 중 실무형 대학으로 이름난 안양대학교가 최근 늘어난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등록금을 낮춰달라는 학생들의 요구에 부응해 지난 18일부터 교내급식을 전면 무료로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 오징어게임을 차용한 무료학식 포스터

 

또한 학생들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원작 ‘오징어게임’을 차용한 무료급식 홍보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학생들이 무료급식을 하려면 각자 소지한 핸드폰에 ‘올리브APP’앱을 깔고 난후, 각자의 학번을 사용해 로그인을 하면 교내식당에서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안양대학교는 식사와는 별도로 오징어게임을 차용한 학식게임도 병행해서 실시하고 있다. 학식게임은 학생들이 ‘아리학식서포터즈 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한 후, 부스에서 인증을 하면 된다.

 

다음부터는 본격적인 게임인 구슬치기 게임이 학부 내에서 진행된다. 학생들은 집부가 움켜진 구슬이 홀 또는 작인지를 맞추는 게임이다. 정답을 맞히면 무료 애플파이를 얻을 수 있으며 못 맞추어도 아련한 추억의 간식 3개중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의 진행목적은 안양대학이 실시하고 있는 무료급식의 품질을 평가하기 위함이다. 게임을 마친 학생은 ‘안양대 학식 만족도 설문’을 이행하고 맛있는 콜드브루 커피를 다시 한 번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