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멜론, 미라클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이벤트 진행

뮤직 플랫폼 ‘멜론’에서 투썸 홀케이크 할인쿠폰 제공
투썸, 멜론이 엄선한 5가지 크리스마스 플레이리스트 공개

▲ 투썸플레이스-멜론, 미라클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뮤직 플랫폼 멜론(Melon)과 손잡고 ‘미라클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미라클’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들에게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국내 대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멜론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멜론 애플리케이션에서 투썸하트 앱 전용 홀케이크 4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총 50만장 지급한다. 멜론 혜택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은 뒤 투썸하트 앱에 등록해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하면 된다. 멜론 이용권 구매 고객에 한해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은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를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투썸과 멜론이 추천하는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연인, 가족, 친구, 혼자, 동료 등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상황과 테마에 어울리는 5개의 플레이리스트로 구성했다.

특히 플레이리스트에는 올해 투썸의 겨울 시즌 캠페인인 ‘윈터 미라클’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YOUR WINTER, OUR MIRACLE’ 음원(MR 버전)이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멜론 매거진을 통해 플레이리스트에 대한 상세 소개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투썸의 케이크 등 다양한 정보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안에 홀케이크 예약을 마친 고객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경품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기프트카드, 카카오 프렌즈 제주 한정판 인형, 아메리카노(R) 쿠폰, 투썸하트 2개 적립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케이크 수요가 높은 크리스마스 시즌 및 연말을 맞이해 국내 대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멜론과 함께 고객에게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투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투썸 및 멜론이 추천하는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