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천으로 오세요’… 관광슬로건 공모, 당선작 70만원

3월 29일~4월 17일까지 접수,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가능

 

 

 

(경인뷰) 인천시가 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관광슬로건을 공모한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코로나19 정점 이후 일상회복에 따른 관광재개에 대비해 인천만의 매력을 나타내고 관광객을 유인할 수 있는 관광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초 갑작스레 닥친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해외 관광업계는 물론, 국내 관광수요도 급속도로 얼어붙었다.

그러나 최근 정부가 코로나19가 계절감기로 자리잡을 것으로 내다보고 방역을 완화하자, 인천시는 발빠르게 관광객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인천관광 슬로건 공모는 그간 침체됐던 인천관광을 재개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신호탄인 셈이다.

접수기간은 3월 29일부터 4월 17일까지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인천시 홈페이지/소통참여/공모전/관광재개 슬로건 공모 방법이나 모바일 및 인터넷으로 접수 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금상 1명 70만원, 은상 1명 30만원, 장려상 8명은 각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며 공모결과는 5월 12일에 개별통보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홍준호 시 문화관광국장은 “코로나 19 종식 및 위드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 잠재돼 있던 국내 여행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인천관광업계의 재기와 회복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공모를 하는 만큼 인천을 사랑하고 관심있는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