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떠오르는 클래식 샛별들의 실황 연주 음반 ‘10th T&B’ 발매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하 티앤비)가 신예 아티스트들에게 음악인들의 최고의 소망인 음반 발매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들은 2018년 5월 11일 금나래아트홀 개최된 티앤비 주최 2018 T&B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에서 각 분야 별 1등으로 입상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10th T&B’라는 이름으로 발매되는 이 음반은 2018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각 부문 1등 수상자인 피아노 김경령, 김서현, 박지현, 신나윤, 정진경, 조수연 바이올린 최현석, 성악 고병준, 전영미 첼로 박진우, 채태웅 트럼본 서주현 플루트 오아라 실내악 비엔또가 각각의 개성을 담아 녹음에 참여했다. 신예 아티스트에게 있어 다소 낯선 녹음실이라는 환경 속에서도 연주자들은 라이브 연주를 1등 수상자답게 모두 각자의 기량과 매력을 한껏 발휘하며 녹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음반은 2018년 10월 11일 금요일부터 각 음반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되었다.

음반을 기획한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사장 박태환)는 흙 속의 진주와 같은 신예 아티스트를 발굴하고자 ‘전국음악콩쿠르 & 국제아티스트오디션’을 지금까지 10회째 개최했으며, 매회 1등 입상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또한 티앤비는 2018 제주 국제 음악 콩쿠르를 10월 27일 개최해 또 다른 옥석을 가린다. 재능 있고 참신한 아티스트들의 활약이 주목된다.

이선호 기자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