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틴탑 창조-니엘, ‘Summer Weekend’로 글로벌 팬들 만난다

▲ ‘창조&니엘 SUMMER WEEKEND’ 미니 콘서트 포스터

 

틴탑 출신 창조, 니엘이 여름날 가장 특별한 미니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유니온픽처스는 창조, 니엘이 7월 23일 서경대학교 문예홀에서 무더운 여름을 노래와 퍼포먼스로 시원하게 바꿔줄 미니 콘서트 ‘Summer Weeken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니온픽처스는 콘서트의 제작, 투자를 맡았다.
 
아티스트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이번 미니 콘서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콘서트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준비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월 16일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창조는 이번 미니 콘서트에서 신곡으로 꾸며진 매력적인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니엘과 창조는 “지난 공연과는 또 다른 느낌의 퍼포먼스와 곡을 준비했다”며 “많은 기대를 바란다”는 공연 소감을 남겼다.

이번 미니 콘서트는 새로운 디지털 기술과 창조, 니엘의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연결하는 데 신경 쓴 게 눈에 띈다. 기술적 투자가 필요해 대형 기획사 및 아티스트 중심으로 진행됐던 XR 스테이지가 준비 중인 것이다.

창조, 니엘은 글로벌 팬들에게 더 퀄리티 있는 스트리밍을 보여주고자 이번 콘서트에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여름날 가장 특별한 추억으로 완성될 미니 콘서트 Summer Weekend는 멜론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