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참치 명가의 노하우 담은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 출시

▲ 동원F&B가 출시한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참치 명가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은 40년 이상 동원참치를 제조해온 동원F&B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액상 조미료 제품으로, 훈연가다랑어(가쓰오부시) 추출물을 81.5% 함유하고 있으며 고급 참치 어종인 황다랑어 추출물을 더해 더욱 깊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은 참치 추출물 외에도 벌꿀·인삼·표고버섯·다시마·마늘 등 다양한 부원료가 들어있어 요리 본연의 맛과 깊은 풍미를 살려준다. 소량만으로도 요리의 감칠맛을 더해 국이나 찌개는 물론, 볶음 요리와 조림 및 찜 요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내식 수요가 증가하자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액상 조미료에 대한 수요가 매우 증가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액상 조미료 시장 규모는 약 500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26% 성장했다.

동원F&B는 지난해 9월 ‘동원 참치액’을 처음 선보인 데 이어 이번 프리미엄 제품을 추가해 액상 조미료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고, 2023년까지 100억원 규모의 제품군으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다.

동원F&B는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이 수산 전문기업 동원의 제조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인 만큼 미국·호주 등으로 수출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은 500mL에 1만4980원이며, 900mL에 2만2980원이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