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식물원 미술놀이 뜰’ 운영

초등학생, 청소년을 대상으로 꽃과 식물을 이용해 창의적 활동 경험 제공

▲ 신구대학교식물원 부속 미술관 갤러리 우촌에서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식물원 미술놀이 뜰_이야기가 있는 플라워 클래스’를 운영한다

 

신구대학교식물원(권영한 원장) 부속 미술관인 갤러리 우촌에서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식물원 미술놀이 뜰_이야기가 있는 플라워 클래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2023 박물관·미술관 지원사업’을 통해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미술관 학예사가 들려주는 옛 그림 속 꽃과 풀벌레, 궁중연회에서 사용한 채화(생화 대신 만든 가짜 꽃) 이야기, 플로리스트와 함께 개성을 담은 플라워 디자인 작품을 만드는 체험교육이다.

특히 초등학생, 청소년에게 자연이 가장 푸르른 시기에 다양한 꽃과 식물을 이용해 창의적 활동을 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연에 대한 감수성 향상과 심리적 안정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야기가 있는 플라워 클래스’는 6.17.(토)~8.19.(토)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전화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신구대학교식물원의 여름나기 ‘여름 정원 산책’(2023.6.10~9.3)도 곧 시작된다. 여름 식물인 백합, 수국, 해바라기, 수련, 연꽃 등의 품종 전시가 식물원 곳곳에서 차례로 진행되는 만큼 가족, 친구와 함께 방문하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문의사항은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