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건강도 챙기고 보험료도 할인받는 ‘KB-WALK’ 출시

URL복사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최근 다이렉트 전용 앱에 고객의 건강과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모두 고려한 ‘KB-WALK’ 기능을 출시했다.

KB-WALK는 이용자의 걸음 수를 매일 체크해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을 주고,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는 코로나 팬데믹과 더불어 급격하게 관심이 늘어난 헬스케어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한 좋은 사례다.

KB손해보험은 7월, 고객의 건강과 환경보호까지 함께 생각해 헬스케어형 친환경 자동차보험 특약인 걸음수할인특약을 출시한 바 있다. 이 특약은 기명피보험자한정특약 또는 부부한정특약 가입자를 대상으로 해 보험 청약일 기준 90일 이내에 하루 5000보 이상, 달성일이 50일 이상인 경우 자동차보험료를 3% 할인해 준다(단,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과 중복 할인 불가).

최근 재택근무 등의 증가로 대중교통 이용이 줄고 자차의 주행거리가 줄어든 고객들은 마일리지할인특약과 걸음수할인특약을 함께 가입한다면 건강 관리와 함께 추가적인 보험료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된다.

걸음 수는 KB손해보험 대표 앱과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전용 앱의 KB-WALK를 통해서 매일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KB-WALK에서는 걸음수할인특약 가입 여부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성범 상무는 “건강 관리와 함께 실속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WALK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변화된 고객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