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예스24, 도서 팟캐스트 책읽아웃 4주년 맞이 ‘사행시 백일장’ 개최

19일까지 예스24 채널예스 인스타그램에서 사행시 백일장 진행
책읽아웃의 진행자 및 스태프들이 직접 심사해 선정한 4인 대상 깜짝 선물 증정 예정

▲ 예스24가 책읽아웃 4주년 기념 ‘사행시 백일장’을 개최한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도서 팟캐스트 책읽아웃의 4주년을 기념해 ‘사(四)행시 백일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책읽아웃의 4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자리인 만큼 이번 ‘사행시 백일장’ 이벤트 제시어는 ‘책읽아웃’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19일까지 예스24 채널예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포스트에 4행시 아이디어를 댓글로 달면 참여 완료된다.

책읽아웃 사행시 심사에는 팟캐스트 진행자인 황정은 작가, 오은 시인과 책읽아웃 스태프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심사를 통과한 1등 장원을 포함해 총 4명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상훈 예스24 책읽아웃 담당자는 “4년 동안 책읽아웃 채널을 관심있게 들어준 구독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센스 있는 사행시 아이디어를 가진 구독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책읽아웃은 예스24가 운영하는 캐주얼 도서 팟캐스트 채널로, 2017년 10월부터 시작해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마다 다양한 책들과 저자의 이야기들을 소개하고 있다. 채널 이름은 영어 관용구 ‘check it out’에서 따온 말로, 저자와 함께 책의 내용을 확인해본다는 의미로 지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