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레고랜드 코리아, 춘천마임축제 활성화를 위한 지원 사격 나서

레고랜드 방문 또는 춘천마임축제 관람 시 상호 간 할인 혜택 제공

▲ 레고랜드, 춘천마임축제 활성화를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선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이달 말부터 진행되는 ‘2023 춘천마임축제’의 성공적인 흥행을 위해 홍보 지원 및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023 춘천마임축제는 해마다 5월 마지막 주에 봄과 물의 도시 춘천에서 열리는 공연 예술 축제다.  영국의 런던 마임축제, 프랑스의 미모스 축제에 이은 세계 3대 마임축제로 손꼽힌다. 행사 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4일까지다.

 

이번 마임축제를 시작으로 레고랜드는 춘천시 관광 활성화 및 지역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 축제와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6월과 8월에 개최되는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 등과도 협력하여 활성화 방안을 논의 중이며, 다각적인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레고랜드는 마임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시민들의 참여 활성화를 위해 상호 간 할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마임축제 기간 전후로 티켓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28일부터 6월 11일까지 마임축제 공연 티켓을 레고랜드 매표소에 제시할 경우, 레고랜드 티켓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하는 마임축제 공연으로는 △이은지 ‘일기장’ & 일장일딴 컴퍼니 ‘줄로 하는 공연’(5월 28~29일) △콜렉티브 랩소 서크 ‘OVVIO’(5월 30~31일) △우석훈 코미디 단편선(5월 31일~6월 1일) △불의 도시; 도깨비 난장(6월 2~4일)이다.

 

반대로 레고랜드 이용객들도 마임축제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티켓(QR코드)을 제시할 경우, 6월 2일(금), 6월 3일(토)에 진행하는 ‘불의 도시; 도깨비 난장’의 현장 티켓 30% 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5월 22일부터 6월 3일 사이에 레고랜드를 방문한 티켓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춘천문화예술회관, 축제극장 몸짓 등 마임축제가 진행되는 공연장에서 레고랜드 호텔 할인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연장에 배치된 레고랜드 X배너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레고랜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많은 관광객분들과 시민분들이 춘천마임축제부터 레고랜드까지 색다른 문화 경험을 통해 봄의 도시 춘천을 만끽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며 “레고랜드는 춘천시의 다양한 지역 축제의 지원 사격을 통해 춘천의 관광과 지역 활성화 방안을 지속해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