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시 만안구 도서관, 여름방학 맞이 특강 운영

 

(경인뷰) 안양시 만안구 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관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총 13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석수도서관에서는 동요 작곡가와 함께 노래로 전래동화를 읽어보는 ‘노래로 만나는 동화’가 8월 10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보드게임으로 기후변화와 자원순환 과정을 이해하는 ‘게임으로 배우는 분리배출’은 8월 11일 4층 시청각실에서 열린다.

오는 27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만안도서관은 초등 3-5학년을 대상으로 학년별 2학기 사회, 과학 교과서 미리보기 특강을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학년별 15명씩 모집 중이다.

박달도서관은 ‘신나는 독서 토론논술’과 다양한 수학 교구 체험 활동인 ‘작은 수학도서관’, 나의 성향과 특성을 타로카드로 살펴보는 ‘리틀 타로심리’를 운영한다.

모두 대면으로 진행되며 7월 20일부터 신청 가능하다.

또 삼덕도서관에서는 그림책으로 영어 표현을 익히는 ‘영어 그림책 함께 읽기’와 함께 책을 읽고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수업인 ‘생각이 쑥쑥 즐거운 글쓰기 교실’, 초등 고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는 ‘청소년 코딩교실 : 메타버스 코딩’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자아찾기 ing’와 ‘완득이’ 등 도서의 원화 전시 및 독후활동지 배부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수강료는 모두 무료이고 세부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특강을 통해 어린이들이 유익하고 활동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