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서출판 SUN, 최이락·류신영 지음 ‘내 생애 딱 한 번 부동산 풍수’ 출간

월세를 살아도 부동산 미래를 예측해야 부자가 된다

도서출판 SUN이 ‘내 생애 딱 한 번 부동산 풍수’를 출간했다.
 

최이락·류신영 지음, 248p, 2만9000원

▲ 최이락·류신영 지음, 248p, 2만9000원

 

풍수(風水, feng shui)는 땅과 공간의 해석과 활용에 대한 동아시아의 고유 사상이다. 풍수에는 음양오행설을 바탕으로 한 동아시아의 자연관이 잘 나타나 있으며 실제로 조경과 건축 등에 영향을 미치기도 했다. ‘풍수’는 ‘바람을 갈무리하고 물을 얻는다’는 뜻인 장풍득수(藏風得水)를 줄인 말로, 생명을 불어넣는 지기(地氣, 땅 기운)를 살피는 것이다. 풍수에서는 자연에서 태어난 사람이 바람과 물로 생명을 이루고 있다고 본다. 이 책에서는 풍수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소개하며, 풍수의 깊은 이해를 통해 땅과 사람의 관계를 해석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의 주요 주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풍수지리의 기본 이해. 풍수의 개념과 역사, 음양오행설에 기반한 이론을 살펴보며, 풍수가 어떻게 인간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한다.

둘째, 풍수지리의 적용. 주택, 사무실, 상가 등 다양한 공간에서의 풍수 적용 방법을 다루고 있으며, 적절한 풍수 인테리어를 통해 생활의 풍요로움을 창출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셋째, 풍수와 부의 관계. 부자가 되는데 풍수의 역할은 무엇인지, 부의 흐름을 어떻게 풍수적으로 해석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하며, 풍수적인 해석을 통해 부자가 되는 방법을 제시한다.

넷째, 풍수와 건강. 풍수의 영향이 건강에 미치는 측면을 탐구하며, 올바른 풍수 인테리어를 통해 건강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 책은 풍수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부터 구체적인 적용 방법까지 다루고 있다. 풍수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 해소는 물론 건축, 인테리어, 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소중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독자는 이 책과 풍수를 통해 삶의 풍요로움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