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계용 과천시장, 청소년들과 특별한 소통의 시간 가져

신계용 시장, 청소년들과 격의없이 대화하며 응원과 격려 전해

 

(경인뷰) 신계용 과천시장은 지난 5월 31일 청소년수련관 샛뜨락에서 청소년들과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만남은 과천시가 ‘과천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마련한 ‘시장님과 함께하는 우리들의 이야기’ 행사에 따른 것이었다.

행사에는 과천시 차세대위원회, 과천청소년문화의집 운영위원, 과천청소년수련관 운영위원 및 샛뜨락 운영위원 등 관내 초·중·고등학생 50여명이 참여했다.

청소년들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신계용 시장에게 학업과 교육 등 개인적인 궁금증에서부터 정책과 관련한 질문까지 다양하게 묻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청소년들이 폼보드에 궁금한 내용을 적은 포스트잇을 붙이고 시장이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 MBTI와 스트레스 해소법 같은 개인적 질문에서부터 시장이 된 계기, 시장의 권한, 학교 밖 청소년의 진로에 대한 의견까지 청소년들과 시장의 진지한 질문과 답변이 이어졌다.

신계용 시장은 학업과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청소년들의 성장을 위해 지속해서 지원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날 청소년과의 소통 행사를 마친 신계용 시장은 “오늘 이 자리가 과천시의 미래인 청소년들의 관심사를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 “과천시는 앞으로도 청소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