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맞아 태국의 대표 디저트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메뉴 ‘츄잉 망고 밀크’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공차코리아, 만우절 시즌 신메뉴 태국 감성 가득 ‘츄잉 망고 밀크’ 출시
태국을 대표하는 디저트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신선한 망고에 스티키 라이스와 코코넛 소스를 곁들여 즐기는 달콤한 간식이다. 공차의 이번 신메뉴는 망고의 상큼함, 코코넛의 부드러운 향, 그리고 쫀득한 스티키 라이스가 어우러져 디저트를 음료처럼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회복되며 동남아 간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망고와 스티키 라이스의 이색적인 조합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츄잉 망고 밀크’는 풍성한 더블 망고와 부드러운 코코넛의 향미가 조화를 이루는 이색 음료다. 쫀득한 식감의 스티키 라이스는 든든함까지 더해 간편한 한 끼로도 손색없고,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츄잉 망고 밀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7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전국 공차 매장과 멤버십 앱에서 신메뉴 ‘츄잉 망고 밀크’를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를 2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겁고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태국 인기 디저트를 이색 음료로 재탄생시켰다”며 “맛과 재미를 모두 갖춘 이번 신메뉴를 통해 공차만의 유쾌한 감성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