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상현초, 어린이날 맞이‘등굣길 축하 행사’개최

어린이날 기념 학부모회 주최 등굣길 맞이 행사

 

(경인뷰) 용인 상현초등학교는 제101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4일 학부모회 주관으로 아침맞이 등굣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회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 학생들을 축하하고 미래 대한민국의 주역으로 자라날 어린이의 소중함을 생각하며 응원하고자 하는 교육공동체의 뜻을 담아 기획했다.

이러한 뜻을 담아 학부모들과 교사들이 함께 등교하는 어린이들을 환영하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모두에게 따뜻한 떡을 선물하며 어린이의 소중한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

용인 상현초등학교 6학년 학생자치회 회장 김세준 학생은 “어린이날 아침에 환영을 받으며 들어오니, 우리가 주인공이 된 것처럼 기분이 좋고 행복했다 힘이 났다”며 소감을 밝혔다.

상현초등학교 학부모회 김라영 회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상현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축하와 응원을 통해, 즐거운 등굣길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학생들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고 기뻤다 모든 어린이가 존중받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학부모회에서도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현초등학교 김학선 교장은 “학생들이 행복하고 즐겁게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학교가 되기를 바란다 그런 의미에서 어린이날 등굣길 맞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상현초 학생들의 다채로운 교육활동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