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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시 도시안전국, 행복도시 구현에 한걸음 다가가다

친절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직원 친절 교육 실시

 

(경인뷰) 여주시 도시안전국은 2024년 4월 16일 시민의 민원을 더욱 원활하게 처리하기 위한 전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도시안전국 소관 8개 부서를 순회하며 국 전직원을 대상으로 시청 도시안전국을 내방하는 민원인을 대하는 마음가짐과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추진됐다.

손계운 도시안전국장은 “민원 방문 시 신속한 민원 해결을 위한 노력뿐 아니라 대기 안내부터 내방 시민의 편의를 챙기는 등 ‘2024년 여주시 친절운동’의 3대 목표를 실천해 더욱 친절하고 신속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여주시 도시안전국은 행정수요가 다양해진 만큼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해 민원 처리에 요구되는 직원들의 의사소통 능력을 제고하고 청사 내방객이 느낄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해 더 친절하고 배려하는 행정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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