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 초등학생과 함께하는 초단편 영화제작 ‘초초영화캠프’ 개최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이 만드는 초단편 영화캠프 개최
영화 제작에 관심 있는 화성시 초등학생 24명 모집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 화성시미디어센터는 여름방학을 맞아 화성시 초등학생을 위한 특별한 영화 캠프 ‘여름방학 초초영화캠프’를 오는 8월 8일(목)부터 14일(수)까지 영화제작에 관심 있는 화성시 초등학생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초초영화캠프 포스터

▲ 초초영화캠프 포스터

 

이 사업은 미디어센터 영화사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청소년 스스로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영상으로 전달 할 수 있는 창의력과 표현력, 소통 능력을 향상시켜 영화 사업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미래의 영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고자 2023년부터 추진됐다.

초초영화캠프의 신청은 7월 23일(화)부터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고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초초영화캠프에서는 시나리오 창작, 장비 실습, 촬영, 연기, 편집 과정 등 영화 제작 전반을 다루어 초단편영화 3편을 제작하게 되고, 완성된 작품은 이후 초초영화 시사회와 전국 단위의 각종 영상 공모전에 출품하게 된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이번 캠프를 통해 초등학생들이 영화 제작의 전 과정을 경험하고, 새로운 친구들과 협력하면서 창의력과 사회성을 키우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