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용인시, 코로나19 취약계층 돕는 온정 이어져

URL복사

GA코리아·더조은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지요장학회·벤투스솔루션 등

 

(경인뷰) 용인시는 1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저소득층을 돕는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GA코리아 이동준 회장 등 관계자 3명은 백군기 시장실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4천만원을 기탁했다.

GA코리아는 지난 4월에도 코로나19 극복에 써 달라며 성금 3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이동준 회장은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게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더조은·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지요장학회 안상수 이사장 등 관계자 1명도 백군기 시장실을 방문해 kF94마스크 1만개를 전달했다.

더조은·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지요장학회도 지난 7월 비말마스크 2만매를 기탁한 바 있다.

안상수 이사장은 “코로나19 재확산 추세를 보여 사회복지시설 등에서 마스크가 꼭 필요할 것 같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성남시 소재 기업인 ㈜벤투스솔루션도 이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써 달라며 KF94마스크 1만개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이나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기업들이나 단체 역시 어려움이 클 텐데 지속적인 후원을 해 줘 진심으로 고맙다”며 “이 같은 도움이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