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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북부교육지원청, 민원업무 담당자 친절교육

 

(경인뷰) 인천북부교육지원청은 관내 공립 유·초·중학교 민원 담당 직원 13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교육은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를 주제로 2시간 동안 진행했다.

CS수칙이나 악성민원 응대 매뉴얼 강의가 아닌, 힐링이 되는 시와 가슴 뭉클한 문구를 듣고 느낀 점을 공유하고 한바탕 함께 웃을 수 있는 동영상을 시청하는 방식으로 운영했다.

북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힘든 업무 중일지라도 민원인에게 웃음으로 응대할 수 있는 마음 근육을 키우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친절이 학생성공시대를 여는 북부교육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생활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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