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출시

폰타나 ‘비프&머쉬룸 토마토’, ‘베이컨&치폴레 로제’, ‘전복&치즈 크림’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출시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이탈리아 가정식 그대로 만든 정통 리조또 3종(△ 비프&머쉬룸 토마토 △베이컨&치폴레 로제 △전복&치즈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를 추가 출시했다.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출시

▲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출시

 

‘폰타나 리조또’는 육수에 각종 곡물과 고기, 해산물, 야채 등을 듬뿍 넣고 푹 끓여내 풍성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100% 지중해산 토마토,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유럽산 생크림 등 엄선한 원재료로 맛을 내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귀리, 현미, 쌀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아 한 끼 식사로 맛도 영양도 충분하다.

신제품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는 유럽산 생크림과 치즈로 만든 크림에 트러플의 향긋한 풍미가 더해져 풍성한 맛이 일품이다. 트러플 중에서도 맛과 영양이 뛰어난 천연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사용하고, 그라나파다노, 파마산, 로마노 등 이탈리아 자연 치즈 3가지를 더했다. 큼지막한 버섯과 잘 익은 현미, 쌀, 귀리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살짝 뜯은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우면 언제 어디서나 정통 이탈리안식 리조또를 즐길 수 있다.

폰타나 리조또는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일 오후 9시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한정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폰타나 리조또는 이탈리아 가정식 방식 그대로 육수에 곡물과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을 듬뿍 넣고 끓여내 레스토랑에서나 즐기는 현지의 맛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 반응이 높다. 이에 폰타나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원재료와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유럽 본 고장의 맛을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서양식은 폰타나’라는 공식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폰타나는 100% 지중해산 토마토,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유럽산 생크림 등 차별화된 원재료와 루(Roux) 방식 등 정통 조리법으로 유럽 각 지역 본 고장의 맛을 재현해 소비자에게 맛있고 제대로 된 서양식 경험을 전하고 있다. 그 결과 서양식 카테고리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1위는 물론, 국내 크림 파스타 소스와 액상 수프 판매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